경과원, 실증시험지원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4월 21일까지 힐링케어 제품?서비스에 대한 실증시험 및 국내외 마케팅지원 참여기업 모집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4/07 [10:28]

경과원, 실증시험지원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4월 21일까지 힐링케어 제품?서비스에 대한 실증시험 및 국내외 마케팅지원 참여기업 모집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4/07 [10:28]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힐링케어 제품·서비스에 대한 실증시험을 지원하고자 오는 4월 21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과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혁신기반구축사업에 참여해 ‘힐링케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기반 실증지원 플랫폼 구축’ 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뷰티·운동·푸드·메디컬처 등 힐링 실증거점을 경기도에 조성하고 기업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두 개 분야에서 총 22개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각각 실증시험지원 분야 12개 기업, 국내·외 마케팅 지원 분야 10개 기업을 지원한다.

 

지원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실증시험지원 분야는 ▲푸드 소재 제품 비임상·임상 ▲뷰티 힐링케어 시제품·원료에 대한 비임상·임상 ▲의료기기·웰니스 분야 메디컬처 임상 ▲운동·재활분야 제품 등에 대한 실증시험 지원이 있으며, 마케팅 지원 분야는 ▲해외 마케팅 온·오프라인 지원 ▲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참가 지원 등이 있다.

 

지원방법은 힐링케어 실증지원 플랫폼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제출 서식을 내려받아, 힐링케어 실증지원 플랫폼 홈페이지에 가입 후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참여지역 제한은 없다.

 

한편, 해당 사업에 대한 안내를 위해 온라인으로 사업설명 영상을 제공하며, 4월 8일까지 네이버 설문으로 신청하면 4월 13일 영상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과원 연구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