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농식품유통교육원, 중소식품기업의 교육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기업과 중소협력기업의 동반성장 지원”

김현진기자 | 기사입력 2014/08/06 [19:28]

aT농식품유통교육원, 중소식품기업의 교육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기업과 중소협력기업의 동반성장 지원”

김현진기자 | 입력 : 2014/08/06 [19:28]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과 CJ제일제당(주)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모닝투데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박해열)은 8월 5일(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CJ제일제당(주)(사장 김철하)이 농식품유통교육원의 교육과정을 활용해 중소협력기업의 교육을 지원하고자 추진했으며, 농식품유통교육원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추후 다른 대기업과도 이와 같은 취지의 협약을 추진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 국내 중소협력기업의 효과적인 역량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개발과 교육운영, 식품관련 정보제공 및 교육생 모집을 위한 홍보에 상호 협조키로 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그 간의 다양한 식품․유통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중소식품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실시해 업계로부터 현장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유익한 교육이라는 평가를 받아왔으며,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서 CJ제일제당의 중소협력기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 지원과 중소식품기업의 역량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aT농식품유통교육원 박해열 원장은 “다수의 중소협력기업을 가지고 있는 CJ제일제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 홍보와 중소식품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식품산업의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만큼 앞으로도 중소영세식품업체의 현장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과정 개발과 교육기회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수원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농식품유통교육원,CJ제일제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