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재단, 온라인 쇼핑몰 오픈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7/31 [18:06]

도자재단, 온라인 쇼핑몰 오픈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7/07/31 [18:06]

한국도자재단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자쇼핑몰인 여주 도자세상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도자쇼핑몰 도자세상(http://dojasesang.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도자쇼핑몰 도자세상은 소비자의 최신 트렌드와 구매패턴을 반영한 도자 전문 쇼핑몰로, 민간위탁 공모를 통해 SNS와 블로그 등을 활용해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도자쇼핑몰이 구축됐다.

▲ 도자재단 온라인쇼핑몰 도자세상 메인     © 모닝투데이


특히, 여주의 오프라인 매장과 연동된 것이 주요 특징으로 이를 통해 요장에서 제품을 배송하던 방식이 아닌 여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송해 온라인과 요장간의 재고 불부합으로 인한 불만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도내 40여개 생활도자 수공예 또는 다량생산 가능 요장들의 상품을 구성,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생활식기류, 커피잔/머그잔, 다기/다도구, 인테리어 소품, 쥬얼리, 전시도록, 작가 명품관, 기획/이벤트 등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서 총 350여개의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20~30% 저렴한 4,000~ 40만 원 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재단 관계자는 중국 저가도자와 백화점 등의 외국산 명품브랜드 등에 밀려 장기적 침체기에 들어선 국내 도자업계에 판로가 녹록치 않은 수공예 도자 작가들이 도자세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dojasesang.co.kr)’을 통해 판로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한국도자재단, 도자세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