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첫 출격 최덕문, 부러움 한 몸에 받은 짜릿했던 생애 첫 키스신 회상! 과연 그 상대는!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8/10 [15:33]

'라디오스타’ 첫 출격 최덕문, 부러움 한 몸에 받은 짜릿했던 생애 첫 키스신 회상! 과연 그 상대는!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8/10 [15:33]

 

 

배우 최덕문이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짜릿했던 생애 첫 키스신을 회상한다. 과연 그 상대는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오늘(10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진서연, 최덕문, 박명훈, 박경혜가 출연하는 ‘흥행 메이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최덕문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뽐내 대중에게 익숙한 베테랑 배우이다. 특히 '도둑들', '암살', '명량' 등 천만 영화 세 편에 출연한 '흥행 단골 배우'이기도 하다.

 

'라디오스타'에 처음 출격한 최덕문은 천만 영화 '도둑들', '암살'에서 호흡을 맞춘 최동훈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이어 최덕문은 최동훈 감독의 영화에서 생애 첫 키스신을 촬영했는데, 당시 상대가 어마어마해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고 털어놓는다. 과연 그의 짜릿했던 첫 키스신 상대는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덕문은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연상케 하는 ‘가위 액션신’으로 화제를 모은 ‘빈센조’ 촬영기도 공개한다. 그는 “이 장면을 원테이크로 촬영했다. 자신이 있었다”며 비하인드를 들려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최덕문은 이성민, 유오성 등 스타 배우를 배출한 극단 차이무에서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절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그는 당시 '몸짱 배우'로 활약했다며,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인 사연을 귀띔한다.

 

또한 배우 이성민과 극단 차이무 시절부터 절친이라고 밝히며 브로맨스가 폭발한 일화를 대방출한다.

 

최덕문의 어마어마한 키스신 상대는 오늘(1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