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 BIAF2022 참석위해 10월 내한!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10:58]

일본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 BIAF2022 참석위해 10월 내한!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8/31 [10:58]

▲ 아이바 아이나(사진제공:히비키)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2)이 일본의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가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10월, 한국을 방문한다고 전했다. 

 

아이바 아이나는 연극배우로 시작해 프로레슬러 활동을 거쳐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수 겸 성우다. <카드파이트!! 뱅가드 G NEXT>에서 안죠 토코하, <케모노 프렌즈>에서 이와비, <뱅드림!> 내 밴드 ‘Roselia’의 보컬 미나토 유키나, 그리고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수많은 무대에서 활약한 천재 아역 사이죠 클로딘 등을 연기했다.

 

아이바 아이나는 오는 10월 21일 BIAF2022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론도 론도 론도>, <극장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극장 상영과 스페셜 토크로 한국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선택받은 능력자들만 입학할 수 있는 명문학교인 세이쇼 음악학원. 이곳에 전학해온 카구라 히카리는 영국의 왕립학교에 다니던 재원이었다. 하지만 그녀는 오랜만에 만난 소꿉친구인 아이죠 카렌에게 차갑게 대하는데... 이윽고 카렌은 학교의 지하극장에서 비밀스럽게 열리던 ‘레뷰 오디션’의 존재를 알게 되고, 위기에 빠진 히카리를 본 카렌은 그곳에 난입해 단 한 사람의 ‘무대소녀’가 슈퍼스타가 되는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레뷰 오디션’이 끝나고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무대소녀’들. 하지만 그 상황을 납득하지 못했던 누군가가 규칙을 비틀어버렸다. 원치 않는 싸움에 다시 한번 뛰어든 무대소녀들은 아직 남아있던 서로의 감정을 무기에 실어 친구들을 향해 휘두른다. 관리자의 제어조차 벗어난 이 싸움에 과연 진정한 승자는 있는 것일까.


아이바 아이나의 내한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 지정 국제영화제,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10월 21일(금)부터 25일(화)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5일간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