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의 라떼9’(라떼구)에서 황치열이 지식 습득의 행복을 만끽하며 김구라와 찰떡 티키타카를 자랑한다.
7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 19회에서는 ‘철없는 분노 유발자들’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이 소개된다. 이날의 스페셜 MC로는 가수 황치열이 또 한 번 출격해 김구라와 호흡을 맞추며, 그룹 스카이리 지니와 가수 김창연이 MZ 손님으로 함께한다.
김구라는 벌써 세 번째 스페셜 MC로 나서는 황치열을 반갑게 맞으며 “개인적으로 ‘라떼9’에서 호흡이 좋다”고 칭찬한다. 황치열 역시 “‘라떼9’를 통해 새로운 걸 많이 알게 되니까 더 찾아보게 되더라”고 화답한다. 김구라는 “방송은 하고 나면 잘 기억이 안 난다. 다시 보면 기억나면서 조금 더 내 것이 된다”며 ‘재방사수’까지 독려한다.
본격적으로 이날의 주제인 ‘철없는 분노 유발자들’를 소개하기에 앞서, 김구라는 갑자기 ‘악덕 사장’에 빙의해 열연한다. 지니에게 “갑자기 사장이 불러서 ‘오늘부터 쉬어라. (그룹을) 해체한다. 그냥 중국으로 가라. 비행기표도 너가 끊어라’라고 하면 어떨 것 같냐?”고 실감나게 묻는 것. 이에 황치열은 “실제 상황인 줄 알았다”고 깜짝 놀라고, 지니는 즉각 “고소해야죠”라고 답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잠시 후, 김구라는 “일방적인 해고는 안 된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해고 통보를 받으면 얼마나 열 받겠냐”며 공감한 뒤, ‘당신은 오늘부로 해고입니다’를 9위로 발표한다. 실제로, 미국의 한 유명 대형마트 직원들은 어느 날 CEO로부터 갑자기 해고 통보를 받았는데, 알고 보니 이는 몰래카메라였다고. 더욱 황당했던 것은 직원들에게 해고 통보를 한 문제의 CEO의 정체가 구독자 135만 명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였던 것. 해당 몰래 카메라 영상이 업로드 되자 수많은 비난이 쇄도했고, 이 크리에이터는 급하게 영상을 지웠지만 비난 여론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결국 마트 측은 이 크리에이터의 마트 출입을 금지하는 조치를 취했다고 한다.
황당한 ‘해고 몰카’ 사연을 듣던 황치열은 “유 파이어(You Fire)!”라고 소리치더니 갑자기 스펠링이 무엇인지 묻는다. 이에 김구라는 “그건 ‘너 불이야’라는 뜻이고, ‘유 어 파이어드(You’re fired)‘라고 해야 한다”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황치열은 “‘라떼9’에 오면 많이 배워 가서 좋다”며 자연스럽게 넘어간다. 혈압 상승을 유발하는 ‘철없는 분노 유발자’들의 이야기들은 7일(수)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라떼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김구라의 라떼9’ 18회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여자 30대 시청률’에서 0.718%를 기록해 유료채널 기준 동시간대 2위에 등극했다. 또한 최근 방송에서 다뤘던 클립 영상이 유튜브에서 701만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보이며 순항 중이다.
‘김구라의 라떼9’가 방송하는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