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송재림의 색다른 취미가 공개된다.
9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로운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이번 대결 우승 메뉴는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함께 편의점 삼각김밥으로도 출시되는 만큼 킹태곤 이태곤,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새로운 편셰프 송재림이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지난 방송에서 첫 등장한 새로운 편셰프 송재림은 철저한 경제관념과 성실한 면모를 공개했다. 아침부터 미국 주식시장을 확인하는가 하면 부동산, 절세법 등 재테크와 관련된 다양한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었던 것. 뿐만 아니라 17년 동안 가계부를 쓰며 노력해온 결과물인 자가 소유 하우스가 공개되며 보는 사람마저 뿌듯하게 했다. 여기에 일본에서 모델 활동을 할 당시 생긴 일식에 대한 관심으로 현재는 일식조리사 자격증 준비도 하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번 방송에서도 이 같은 송재림의 성실하고 학구열 넘치는 면모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송재림은 갑자기 검정색 007가방을 들고 나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007가방 안에는 40여 가지 다양한 향료가 담겨 있었다. 알고 보니 조향 전문가 3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이었던 것.
모두 의아해하는 가운데 사실 송재림이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는 분야는 조향전문가 뿐만이 아니었다. 앞서 공개한 일식조리사 자격증 외에도 식육처리기능사 자격증도 준비하고 있다는 것. 이외에도 주식, 세금, 스페인어, 자동차 정비, 공인중개사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공부하고 있는 상황.
VCR을 본 이찬원은 “어떻게 공부를 이렇게 많이 하시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송재림이 이렇게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송재림의 조향전문가 3급 자격증 도전 결과도 밝혀질 예정. 송재림의 성실하고 부지런한 일상은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