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운탄고도 마을호텔’ 이실장 휴식시간 포착! ‘훈훈해~’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6:46]

이장우, ‘운탄고도 마을호텔’ 이실장 휴식시간 포착! ‘훈훈해~’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09/26 [16:46]

 

 

배우 이장우가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촬영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포착한 이장우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트 속 사진에는 요리를 하는 이장우의 모습부터 손님들과 따뜻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 망중한을 즐기는 그의 모습 등이 담겨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망중한을 즐기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캠핑 의자에 앉아 두 눈을 가만히 감고 고즈넉한 시간을 즐기고 있는데, 마치 한 장의 화보컷 같은 분위기를 뿜어낸다.

 

이장우는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 만능 이실장으로 통하며 요리부터 손님 픽업, 청소 등 무엇이든 척척해 내고 있다. 특히 마법의 가방에서 등장하는 가루와 소스로 5성급 요리 버금가는 음식을 손님에게 대접하고, 일일 일꾼으로 출연한 민우혁, 함은정, 한보름 등과 절친 케미를 드러내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운탄고도 마을호텔’ 7회에서는 마지막 영업일을 맞아 엄홍길과 정보석에게 요리대결을 제안한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운탄고도 1330’은 해발 고도 1, 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이다.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운탄고도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호텔리어와 마을 여행객들의 따뜻한 케미 등으로 보는 이들의 행복 지수를 높일 완벽 힐링을 선사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7화는 오늘(26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사진> tvN STORY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