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마인에서 런칭한 ‘마인 뷰티(MINE beauty)’가 브랜드 뮤즈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규영은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로 강렬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모던 누드 컬러로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가을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티 없이 맑은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말린 장미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컬러는 계절과 피부 톤에 구분 없이 사랑받는 컬러로 마인 뷰티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나뛰렐 로즈 제품이다. 이 밖에도 꽃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과 진정 효과를 지닌 쿠션은 8시간 이상 지속되는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인 뷰티 관계자는 “지난 SS 시즌, 박규영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비건 화장품이라는 마인 뷰티의 컨셉과 맞아 좋은 시너지를 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가을 화보 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마인뷰티와 함께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마인 뷰티 제품은 전국 마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마인 뷰티(MINE beauty)>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