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10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CASE 143’와 함게 돌아온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그간 선보인 적 없던 ‘Mixtape : Gone Days’와 ‘Time Out’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퍼포먼스 대장주’답게 완벽한 무대매너와 흠잡을 데 없는 라이브로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해당 곡들을 선정한 이유를 두고 ‘”스테이(팬덤명)를 위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시종일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멘트를 아끼지 않는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보컬라차’ 승민, 아이엔이 죠지의 ‘좋아해..’ 보컬 커버까지 선보이며 온전히 스테이를 위한, 스테이에 의한 무대를 완성시킨다.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스트레이 키즈의 무대는 10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