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타이거 젤라이트3 유니크한 인디고 컬러 “메이드 인 제팬” 출시

- 컬러에 묻어난 헤리티지, 그리고 장인의 손길

성영환 | 기사입력 2017/11/22 [18:08]

아식스타이거 젤라이트3 유니크한 인디고 컬러 “메이드 인 제팬” 출시

- 컬러에 묻어난 헤리티지, 그리고 장인의 손길

성영환 | 입력 : 2017/11/22 [18:08]

아식스타이거 젤라이트3 유니크한 인디고 컬러

메이드 인 제팬출시
- 컬러에 묻어난 헤리티지, 그리고 장인의 손길

▲ <출처 : 아식스타이거> (C) 성영환

US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에서 유니크한 인디고 컬러의 젤라이트3 (GEL-LYTE III)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GEL-LYTE III 메이드 인 제팬 (Made in Japan)”제품으로 일본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스니커즈의 컨셉 또한 리얼 제팬 (Real Japan)”으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오직 일본 장인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순수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이번 GEL-LYTE III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약속이자 책임, 의무를 반영하는 “Made in Japan”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스니커즈 각각의 부분들과 어퍼에는 가죽조각 하나하나 염색에 정성을 들인 장인의 손길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스니커즈는 각각의 제품들마다 고유의 유니크한 깊은 컬러감을 보이는데, 이는 오직 핸드메이드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가장 큰 특징이다.

염료가 사용되는 횟수에 따라 다크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등 컬러 쉐이드와 깊이가 결정되며, 사용되는 염료는 모두 친환경 공정의 스니커즈이다. Made in Japan 제품답게 가죽 세공, 바느질, 마지막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일본 고유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일본 헤리티지 감성과 장인의 손길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GEL-LYTE III 인디고 컬러 제품은 오는11 25일 아식스타이거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US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는 브랜드 해리티지와 재패니즈 핸드크래프트, 재패니즈 아트워크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 499천원

사이즈 런: 260/270/280/285m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