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god 박준형X데니안 출격! 세차 중 찾아온 갈등?! ‘위기의 사촌 형제’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9 [10:39]

‘호적메이트’ god 박준형X데니안 출격! 세차 중 찾아온 갈등?! ‘위기의 사촌 형제’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2/12/19 [10:39]

 

 

‘호적메이트’ god 박준형과 데니안이 세차 중 갈등을 겪는다.

 

12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는 god 멤버이자, 사촌 형제 사이인 박준형과 데니안이 출연한다. 박준형의 올드카를 타고 패밀리 로드 트립을 떠나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준형은 데니안과 함께 자신의 27년 된 올드카 세차에 나선다. 손 세차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세차비를 내가 낼 테니 그냥 맡기자”는 데니안의 설득에도, 굳이 세차장으로 간 박준형. 하지만 세차를 시작하자 데니안이 더욱 적극적으로 세차에 임한다.

 

빨리 세차를 끝내고 싶은 마음에 더욱 열심히 세차를 했다는 데니안. 하지만 그 과정에서 데니안은 박준형의 차 일부를 망가뜨린다고. 이를 본 박준형은 “27년 동안 버티고 있던 건데”라며 황당해 한다는 전언. 이에 데니안이 어쩌다가 차를 망가뜨리게 된 건지, 또 그는 어떻게 이를 수습할지 궁금해진다.

 

이들의 갈등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데니안이 세차 중 치명적인 실수를 한 것. 차를 망가뜨린 것까지는 웃으며 넘겼던 박준형은 이번 실수에는 참지 않고 짜증을 터뜨린다는 후문. 과연 박준형이 참지 못한 데니안의 실수는 무엇인지, 갈등이 가득했던 이들의 세차 시간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준형과 데니안의 우여곡절 가득한 세차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는 12월 20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