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병무청장, 권선구 방문 사회복무요원 격려

신운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1/10 [16:41]

경인지방병무청장, 권선구 방문 사회복무요원 격려

신운화 기자 | 입력 : 2018/01/10 [16:41]

[모닝투데이=신운화 기자] 조규동 경인지방병무청장은 10일 수원 권선구청을 방문해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하는 한편 구와 효율적인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체계구축을 위한 기관 간 협의를 가졌다.

조 청장은 국민이 함께하는 새로운 병역문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는 신념으로 현장의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조규동 경인지방병무청장이 권선구청을 방문해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     © 모닝투데이


조규동 청장은 조인상 권선구청장과의 환담에서
우리 사회는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어주고 희망의 손길이 되어주는 인력이 많이 필요할 것인데, 사회복무요원들이 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고, 필요하다면 더 많은 사회복무요원이 배치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환담 후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들과 간담회에서 주민의 안전과 복지를 위한 여러분의 역할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앞으로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가치를 인식하고 자긍심을 갖고 성실히 복무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인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 월 1회 이상 지방병무청장이 사회복무요원들이 복무하고 있는 기관을 방문해 복무기관장과의 환담을 갖고 사회복무요원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당부하는 등 병무청과 유관기관 간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사회복무요원의 복무관리 부실 예방활동을 강화하고 사회복무요원에 대한 사기진작과 권익보호 확대에도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