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재능 과소비 수제 ‘기류마블’ 게임 제작! 코드쿤스트-이주승 기라인 영입 위한 막판 전세 뒤집기 시도!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1/27 [10:26]

‘나 혼자 산다’ 기안84, 재능 과소비 수제 ‘기류마블’ 게임 제작! 코드쿤스트-이주승 기라인 영입 위한 막판 전세 뒤집기 시도!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3/01/27 [10:26]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재능을 과소비하는 수제 '기류마블(기안84+부루마블)' 게임을 제작해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 '기라인' 영입을 위한 막판 전세 뒤집기를 시도한다.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기류마블 게임으로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의 마음을 움직여 기라인을 살리려는 기안84의 눈물겨운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호시탐탐 요즘 가장 핫한 팜유 라인(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을 넘어설 기라인 조직을 꿈꾸며 ‘나 혼자 산다’의 젊은 피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을 영입하기 위해 대성리로 MT를 떠났다. 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기안84의 우당탕탕 기라인 단합대회 1탄이 그려진 ‘나 혼자 산다’는 1월 셋째 주 전 채널 예능과 드라마 모든 장르를 통틀어 주간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과연 기안84의 바람대로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이 기라인에 합류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세 사람은 기라인 단합대회 저녁 만찬을 준비한다. 이주승의 꽃게탕과 기안84의 삼겹살, 코드 쿤스트의 소시지 야채 볶음(쏘야)으로 먹음직스럽게 한 상이 차려진다.

 

동생들이 기라인 활동을 재밌어하는지 내내 걱정했던 기안84는 남은 시간 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세를 뒤집기 위해 달력 뒷장을 활용해 ‘기류마블’ 게임 만들기에 몰두한다. 게임판부터 세 사람 얼굴의 특징을 살린 말 등을 정성을 쏟아 직접 만들어낸다.

 

또 기안84는 주사위를 돌려 수행해야 하는 미션에 상상하면 웃음이 터져 나오는 것들로 꽉꽉 채운다. 이와 함께 기안84가 상, 하의를 바꿔 입고 손에 신발을 낀 채 제대로 망가진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키운다. 동생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한 기안84가 수제 기류마블로 전세를 뒤집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기안84와 코드 쿤스트가 기류마블 게임 도중 기묘한 힘의 대립이 감싸는 '분신사바'에 심취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기라인의 유지부터 전현무의 2023년 대상 수상 여부 등 쏟아지는 질문에 분신사바 귀신이 뭐라고 응답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기안84는 기라인 단합대회 막바지에 뜻밖의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지며 "현무 형한테 가..."를 외친다고 해 오늘(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