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심쿵 케미가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3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첫 공개되는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원작 피비)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차서원과 공찬이라는 매력 넘치는 청춘 배우들과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 3월 13일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차서원과 공찬의 훈훈한 케미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두 배우의 매력을 예고했다.
영상은 식당에 둘러앉은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공찬은 차서원에게 직접 음식을 먹여주는 등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어 야외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시종일관 미소를 띤 얼굴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특히 바닷가에서 꽁냥 케미를 자랑하는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했다. 공찬의 어깨를 이리저리 돌리던 차서원은 이내 다정하게 공찬의 어깨를 주물렀고, 차서원을 업고 바다를 향해 돌진하는 공찬의 장난기 어린 모습도 포착됐다. 이처럼 훈훈한 팀워크가 빛나는 ‘비의도적 연애담’ 메이킹 영상을 보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져간다.
1분 30초 남짓한 메이킹 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든 ‘비의도적 연애담’의 두 주인공.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 역대급 BL 드라마를 예고하는 차서원과 공찬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검증된 재미의 원작, 최고의 제작진,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함께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