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참석해 감사패 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3/13 [21:11]

시흥시의회 송미희 의장,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 참석해 감사패 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3/13 [21:11]

 ▲ 개관식 사진 / 시흥시의회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이
311일 포동 1-111번지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식에 참석해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개관식은 송미희 의장과 유관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및 현판식,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송 의장은 신현교육훈련관 개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신현동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신현교육훈련관은 건축면적 357의 건축물로 농구대 2, 배드민턴 2, 탁구대 4, 샤워실, 화장실 등의 시설이 갖춰져 신현동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실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1년 소사-원시선 추진 시 변전소를 설치하는 조건으로 신현동 주민 공동시설로 사용하기로 합의한 시설인 신현교육훈련관은 2020년 준공 후 미개방되다가 코로나19 방역 완화에 따라 지난 213일 의장실에서 시흥시 체육진흥과와 신현동 체육회 간 위수탁 협약 체결로 시설 개방이 본격화됐다.

 

송미희 의장은 이제는 날씨나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주민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강조하며 주민들에게 개방되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민들이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시설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