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곽빠원, 여행 욕구 끌어올리는 예측불가 리얼 여행! 3인 3색 콘텐츠 매력에 제대로 홀릭!
‘지구마불 세계여행’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T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중인 여행 콘텐츠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VR급 1인칭 시점과 곽빠원 3인의 3가지맛 여행 스타일, 어디로 갈지 모르는 예측불가 주사위 랜덤 여행, 그리고 콘텐츠 대결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끌어올린다는 후문이다.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랜덤 세계일주를 떠난다.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의 3인 3색 랜덤 세계일주 콘텐츠는 지난 2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T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곽빠원의 여행 콘텐츠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마치 시청자가 직접 여행하는 것처럼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이 1인칭 시점으로 담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어 상상은 해봤지만 쉽게 하지 못했던 주사위 굴려 가는 예축불가 여행을 실현한다는 점 뿐만 아니라 곽빠원이 추구하는 여행 콘셉트, 직접 촬영한 영상, 편집스타일까지 3가지 맛을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빠니보틀은 ‘생고생 여행전문가’ 답게 여행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직접 몸으로 부딪치는 ‘사서고생’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돌발변수를 맞이할 때마다 여행 만렙 경험치를 발휘해 극복하는 대처능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탄자니아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하게 비행기를 놓쳤음에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건너가 프리다이빙 체험하는 새 여행루트를 개척해 여행고수 면모를 드러냈다.
원지는 빠니보틀, 곽튜브와 달리 고난과 역경이 동반되는 장거리 여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때로는 승차거부 당하거나 숙소 예약 오류가 발생해도 특유의 파이팅과 긍정모드로 극복해 보는 이들까지 긍정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독특한 원지표 화법과 리액션은 절로 따라하게 만드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곽튜브는 여행 출발 전 “힐링과 먹방이 여행 철학”이라고 표명한 만큼, 영상을 시청하는 이들을 무장해제시키는 풍경과 오직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현지 음식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 곽튜브의 혀를 내두르는 타노스급 네고 능력과 현지인들을 끌어들이는 마성의 매력, 예고 없이 웃음을 터뜨리는 예능감까지 더해져 ‘지구마불 세계여행’ 내 미친 존재감으로 활약 중이다.
오직 주사위를 던져서 이동하는 현실판 부루마불이 가져다주는 예측불가 매력과 즉흥성은 여행의 리얼함을 극대화시키고, 조회수 1등을 가리는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콘텐츠 대결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구마불 세계여행’ 곽빠원의 랜덤 세계여행을 담은 콘텐츠는 매주 도합 300만 뷰 이상을 나타내고 있으며, 현재 누적 조회수 18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또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1, 2, 4위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3라운드에서 아프리카 대륙을 떠나 무인도, 이탈리아, 핀란드로 이동해 대륙과 계절, 시차가 크게 달라지는 또 다른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담은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사진제공> TEO ‘지구마불 세계여행’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