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평택역, 사랑의 장학금 전달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3/21 [22:29]

코레일 평택역, 사랑의 장학금 전달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8/03/21 [22:29]
▲ 코레일 평택역에서는 비전1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평택역(역장 이치영)은 지난 20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장학금 60만원을 비전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평택역은 매년 복지관 및 지역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생필품 지급, 쌀나눔 행사, 소외계층의 문화격차 해소를 위한 기차여행 동행 프로그램인 해피트레인 사업, 영화관람 지원 등 다양한 문화체험 및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장학금 지원 사업은 함께 나누면 행복하Day’라는 본부 관내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및 학용품 등을 전달하는 학업 프로젝트이며, 올해 하반기에 한차례 더 비전1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치영 평택역장은 앞으로도 코레일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며 나아가 뜻깊고 참신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병성 비전1동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도움의 손길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열어줄 수 있어서 기쁘고, 온정을 보내주신 한국철도공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은 경기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으로 학업에 정진하는 3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코레일, 평택역, 비전1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