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강득구 의장,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

이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4/08/27 [17:03]

경기도의회 강득구 의장, 기업체 방문 애로사항 청취

이지훈기자 | 입력 : 2014/08/27 [17:03]

경기도의회 강득구 의장과 의원들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평택시 소재 텔스타-홈멜(대표이사 임병훈) 등 관내 기업체를 차례로 방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의장과 참석한 의원들은 기업체 생산라인 현장을 둘러보면서 근로자들을 격려한 후 기업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애로사항 등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 경기도의회 강득구 의장과 의원들이 평택시 소재 텔스타-홈멜 등 관내 기업체를 차례로 방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 모닝투데이


강 의장은 이 자리에서“국내외 경기침체로기업경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신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로 난국을 헤쳐 나가고 있는 기업체 관계자와 근로자들이 있기에 경기도는 희망이 있다”고 하면서 기업체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기업체에서는 산업단지내 스포츠센터, 교육시설, 어린이집 등 복합 커뮤니티 센터를 설치해서 근로자들의 복지․문화 시설을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강 의장은 “기업이 발전해야 경기도와 국가가 발전할 수 있다.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면서 생산현장에서 겪는 각종 불합리한 규제 및 애로사항에 대해 기업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해 현장 중심의 대책을 마련하는 일에 경기도의회도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경기도의회,강득구,텔스타-홈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