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다.
28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수트부터 숏팬츠까지 다채로운 패션이 담긴 남궁민의 패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궁민은 댄디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수트부터 화려한 패턴의 비치 룩에 이르기까지 무드를 넘나드는 다양한 의상을 깔끔한 핏으로 완성함은 물론, 각 스타일링에 맞는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같은 다채로운 패션 소화력을 자랑했다.
촬영 현장에서는 각 의상 컨셉에 맞는 남궁민의 재치와 연기력이 빛을 발하며 분위기 메이커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남궁민과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으로, 남궁민의 매력과 웰메이드의 남성복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남궁민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감각적인 남성복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남궁민은 2023년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