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교육감, 의정부여중 반장 선거 참관 및 간담회

의정부여중 4년전 9시 등교 제안...이 교육감 정책으로 실현

한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29 [22:42]

이재정 교육감, 의정부여중 반장 선거 참관 및 간담회

의정부여중 4년전 9시 등교 제안...이 교육감 정책으로 실현

한수민 기자 | 입력 : 2018/03/29 [22:42]
▲ 의정부여중 3학년 5반에 방문한 이재정 교육감이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한수민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29일 의정부여중을 방문해 3학년 5반 반장 선거를 참관하고, 학생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교육감은 4년 전 의정부여중 학생들이 제안한 9시 등교를 경기교육 정책으로 실현했다.

이 교육감은 반장 선거를 지켜본 후 반장에 선출된 학생을 다 같이 축하해주는 모습이 매우 아름다웠다면서, “반장이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지하고 협력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교실 벽에 붙어 있는 신영복 선생의 머리 좋은 것이 마음 좋은 것만 못하고, 마음 좋은 것이 손 좋은 것만 못하고, 손 좋은 것이 발 좋은 것만 못한 법이라는 글을 소개하면서 여러분 모두가 같은 곳을 바라보면서 힘을 모으고 동행하면 하지 못할 일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 교육감은 의정부여중 학생들이 9시 등교를 만든 주인공라면서, “통일에 대한 분위기가 형성되는 요즘, 의정부여중 학생들이 평화의 시대, 통일의 시대에 주인공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교육감은 의정부여중 방문에 앞서 의정부교육지원청에 들러 학생들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미세먼지 대응 방안 마련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교육청, 이재정, 의정부여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