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결혼 2년차 이지훈, “사랑하는 사람과 가는 게 제일 행복” ‘로맨티스트’ 등극!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8/16 [10:30]

‘다시갈지도’ 결혼 2년차 이지훈, “사랑하는 사람과 가는 게 제일 행복” ‘로맨티스트’ 등극!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3/08/16 [10:30]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결혼 2년차 새신랑 이지훈이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는 17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72회는 ‘구름을 뚫은 설산 뉴질랜드’, ‘여름 한정판 여행지 아이슬란드’, ‘지구 반대편 얼음 왕국 아르헨티나’를 랭킹 주제로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이날은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제이쓴,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여행 명소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르헨티나는 왈리추 동굴 투어,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한 여행 장소들은 물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명소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훈은 랜선 여행 중 아내만 생각하는 로맨티스트 면모를 자랑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결혼 2년차인 새신랑 이지훈은 특히 아르헨티나의 ‘세로 프리아스’에서 승마 체험을 하는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을 보고 감격했다. 이지훈은 “행복이 어디 있겠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곳에 가는 게 최고다”라며 커플 대리여행자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언. 이에 더해 이지훈은 “같이 달리면 대박일 것 같다. 풍경이 이루 말 할 수 없을 것 같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제이쓴 역시 “너무 보기 좋다”며 동감했다고 해 사랑꾼들을 매료시킨 아르헨티나 랜선 여행이 담길 금주 방송에 관심이 한껏 치솟는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더위 사냥 여행지 베스트3’편은 오는 17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