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장철규 의원, 병점 다목적체육관은 주민의 의견 반영해 추진해야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8/22 [18:31]

화성시의회 장철규 의원, 병점 다목적체육관은 주민의 의견 반영해 추진해야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8/22 [18:31]

▲ 병점 다목적체육관 건립공사 추진 관련 현황을 시 관계자로부터 보고받는 장철규 의원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장철규 의원(진안, 병점1, 병점2)은 22일의회 내에서 ‘병점 다목적체육관 건립공사’ 추진관련 현황을 공공건축과로부터 보고・청취했다.

 

이 자리에는 장철규 의원을 비롯해 같은 지역구를 둔 김미영 의원과 공공건축과, 체육진흥과 등 관계부서 공무원이 함께 했으며 구봉산근린공원 일대에서 추진 중인 현 사업의 진행이 당초 계획보다 지연되고 있는데 따른 점검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는지 검토했다.

 

장철규 의원은“구봉산근린공원 일대에서 추진 중인‘병점 다목적 체육관 건립공사’와 관련해 세 차례에 걸쳐 회의한 만큼 집행부는 공사 관련 주민의견 해결방안을 반영해 추진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접근성・주차대수・산림훼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사업을 빠르게 추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시공성 및 안전성 증대, 실사용자인 주민의 접근성 편의 증대, 주차대수추가 확보, 기존 산책로와 연결하여 체육관과 공원의 활용성 증대 산림훼손 최소화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요청했다.

 

자 의원은 끝으로“병점 다목적체육관의 완성은 주민들의 문화생활이기에 화성시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이 움트길 바라며 병점 다목적체육관 공사 촉구를 제안한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