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에서는 22일 오전 11시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에서 경기신용보증재단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 운영현황 파악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실시했으며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 위원장, 박종각 부위원장, 최종성 의원(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구재평 의원, 정연화 의원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영업이사, 중부지역본부장, 성남지점장이 참석했다.
간담회 주 내용으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업무 청취, 질의응답 및 지점 현장 시찰이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위기에 빠진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역할을 확인하고 주요 현안에 관해 심도있는 논의를 펼치는 자리가 됐다.
경기신용보증재단 정민화 영업이사는 “바쁘신 의정활동 가운데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경제환경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설립된 곳으로 여러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 더 많은 사업자들을 도울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재단의 업무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 위원장은 “사업자들이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에 대해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란다. 또한 시중은행과의 협의를 통해 사업자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 요구하고 협조할 것이며 영세사업자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