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 운영현황 파악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실시했으며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 위원장, 박종각 부위원장, 최종성 의원(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구재평 의원, 정연화 의원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영업이사, 중부지역본부장, 성남지점장이 참석했다.
간담회 주 내용으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업무 청취, 질의응답 및 지점 현장 시찰이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위기에 빠진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역할을 확인하고 주요 현안에 관해 심도있는 논의를 펼쳤다.
경기신용보증재단 정민화 영업이사는 “바쁘신 의정활동 가운데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경제환경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설립된 곳으로 여러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라며 소개하고 “더 많은 사업자들을 도울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재단의 업무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고병용 위원장은 “사업자들이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에 대해 적극 홍보해 주시고, 시중은행과의 협의를 통해 사업자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면서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 요구하고 협조할 것이며 영세사업자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