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문화기획단 4월 창의적창작공방 프로그램 완료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5/01 [23:36]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대학생문화기획단 4월 창의적창작공방 프로그램 완료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8/05/01 [23:36]
▲ 창의적 창작공방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직접 만든 초콜릿을 들어보이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상균)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혜진)4월 한 달 매 주 월요일 대학생 문화기획단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한 주말공공프로그램 창의적 창작공방프로그램을 마쳤다.

대학생문화기획단은 청소년관련학과 학생 1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 한 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개인의 역량을 기르고 청소년활동 경험을 얻고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쇼콜라티에 세 가지 프로그램을 매 주 하나씩 진행해 총 36명의 초등학생이 참여했다.

쇼콜라티에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 문화기획단 김연지(호서대 2학년) 예비청소년지도사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는 것이 처음이었는데 한 번 해보고 나니 앞으로 기획할 때 어떻게 계획을 세울지 도움이 됐다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청소년이 요구하고 또 필요로 하는 부분이 어떤 것인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대학생문화기획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로그램 중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풍선아트와 탄생석 팔찌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신청자 모집은 58일부터 모집 할 계획이며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https://band.us/@sjyouth)게시 할 예정이다.

이밖에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의 창의성 발달과 성장을 위한 크로마하프, 아트클래스, 드림픽처, 별난역사톡톡 강좌가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평택시, 평택시청소년재단,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