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이은미 자칭 ‘미스 동명여고 각선미 출신' 공개! "나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 출신이야"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3/11/23 [09:52]

‘골든걸스’ 이은미 자칭 ‘미스 동명여고 각선미 출신' 공개! "나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 출신이야"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3/11/23 [09:52]

 

신(神)인 디바 ‘골든걸스’ 이은미가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 출신’이라는 정체 불명의 이력을 깜짝 공개한다.

 

KBS2 예능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2회 방송에서 5% 시청률로 1%p 상승하며 올해 KBS 금요일 동시간 예능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골든걸스’는 1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8위(한국기업평판 연구소 기준),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박진영 1위, 인순이 3위, 이은미 4위, 예능 출연자 남자 순위 박진영 1위, 예능 출연자 여자 순위 인순이 2위, 신효범 3위, 박미경 4위, 이은미 5위(라코이(RACOI) 10월 4주 기준)에 이어 OTT 웨이브 예능 장르 주간 신규유료가입견인 콘텐츠 2위를 기록했으며, 클립 VOD 통계 기준 방송 3사 예능 프로그램 및 네이버 TV 예능 프로그램 재생 수 1위, 네이버 TV 전체 프로그램 2위(10월 28일부터 11월 5일 집계)를 기록하는 등 모든 차트를 강타하고 있다.

 

오는 24일(금) 방송되는 ‘골든걸스’ 4회에서는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완전체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과 함께 K팝 전문가 30인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쓰에이 ‘굿바이 베이비’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골든걸스’의 막내 이은미가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 출신’이라는 정체 불명의 이력을 깜짝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박진영은 ‘골든걸스’ 멤버들에게 “‘굿바이 베이비’의 핵심 포인트 인트로”라며 “제일 중요한 건 누웠을 때 다리 라인”라고 말해 ‘골든걸스’ 멤버들은 일제히 눕게 된다. 이어 박진영은 ‘굿바이 베이비’의 인트로 안무를 알려주며 인트로의 핵심 비법인 장요근에 대한 이야기를 펼치고 이에 신효범은 박진영의 ‘또’요근에 진절머리 난 듯 “내가 그 부분이 고장 나서 10년째 치료 중”이라며 장요근 만성 질환자임을 고백하지만 박진영은 이에 굴하지 않고 또 다른 근육인 횡경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현장을 폭소케한다.

 

한편 뜻밖의 각선미 ‘퀸’의 등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일제히 나란히 누워 ‘굿바이 베이비’를 배우는 ‘골든걸스’ 멤버들을 보던 와중 박진영은 이은미에게 놀라워하며 “누나 춤 선이 제일 예뻐”라며 아낌없이 칭찬을 한다고. 이에 뿌듯함을 느낀 이은미는 “나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 출신이야”라며 정체불명의 이력을 깜짝 고백하며 자칭 ‘동명여고 미스 각선미’타이틀의 자존심을 건 ‘굿바이 베이비’를 예고한다.

 

신효범 또한 쫄바지 운동복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심히 거울을 보던 신효범은 “바지를 바꿔 입어야겠어. 다리가 이상해”라고 하자 이은미는 장꾸미를 드러내며 “다리만 이상해? 다 이상하지!”라고 말한 후 66즈 추격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KBS2 ‘골든걸스’ 4회는 24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