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김종복 의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유공자문위원 대통령 표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8:28]

화성시의회 김종복 의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유공자문위원 대통령 표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2/22 [18:28]

▲ 김종복 화성시의원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유공자문위원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김종복 화성시의원(국민의힘)은 20일, 용인시청 본관3층 에이스홀에서 열린 2023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유공자문위원 의장표창 수여식에서 ‘유공자문위원’으로 대통령(의장) 표창을 받았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남한과 북한의 민주적 평화통일 달성에 필요한 모든 정책 수립에 관하여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그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발족한 헌법기관이자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로 지역 및 계층, 정파, 세대를 초월하여 각 분야에서 대표성을 지닌 인사들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활동한다.

 

김종복 의원은 9대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을 뿐 아니라, 현재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활동을 통하여 자유, 평화, 번영의 한반도를 구현해 나가는데 기여한 공로로 수상하게 됐다.

 

김종복 의원은 “대통령 직속 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으로서 이름을 올리게 된 점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으로 국법을 준수하고 조국의 민주적 평화통일을 지향하는 민족의 염원을 받들어 맡은 바 사명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