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신임 김종성 본부장 취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1/02 [18:58]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신임 김종성 본부장 취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1/02 [18:58]

▲ 한국농어촌공사 신임 김종성 경기지역본부장이 2일 본부 청사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경기지역본부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2024년 1월 2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소속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김종성 본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임 본부장은 취임사에서 “공사 본연의 역할이자 존립의 근거라고도 할 수 있는 농업기반시설의 철저한 관리와 안전한 영농환경 조성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또한 각종 공사현장과 시설물, 청사 등에 존재하는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하는 안전우선의식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청렴하고 신뢰받는 경기지역본부를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할 것이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이해관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업무 및 경영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성 본부장은 95년 한국농어촌공사에 입사해 기획조정실 예산부장, 기획총괄부장을 거쳐 경기 김포지사장, 안성지사장, 본사 기획관리실장 등 공사의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기획, 예산 등 경영전문가로서의 역량과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와 화합·신뢰의 조직문화를 중시하는 리더십으로 직원들로부터 존경과 신망을 받는 인물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