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정진운, MBC ‘가요대제전’→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출연까지...무한 매력 발산!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1/12 [10:08]

‘2am’ 정진운, MBC ‘가요대제전’→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출연까지...무한 매력 발산!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1/12 [10:08]

 

정진운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정진운은 방시혁 프로듀서와 컬래버한 2am의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발매를 앞두고 지난 12월 31일 MBC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이어 유튜브 ‘조권의 보권말권’부터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연이어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am 멤버들과 함께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 정진운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이 노래’, ‘죽어도 못 보내’ 등 히트곡 메들리에 이어 신곡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무대를 통해 환상적인 하모니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유튜브 ‘조권의 보권말권’에서는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와 예전에 활동하던 추억을 회상한 가운데 귀호강 라이브 무대까지 보여주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과 솔직담백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정진운은 본업인 가수는 물론 배우, 방송, 라디오 DJ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작년에는 사진작가로 변신해 서울에서 첫 번째 사진전 ‘Progress or Regress’, 부산에서 두 번째 개인전 ‘COMPASS’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 진출해 뉴욕 소호에서 필독과 함께 ‘Wherever Life Blooms’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보여줬다.

 

 

한편, 정진운은 가수, 배우, 사진작가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더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2023 MBC 가요대제전’ 방송 화면 캡처,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