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장애인체육회, ‘26~27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를 위한 시민 홍보 및 서명운동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1/19 [12:35]

광주시장애인체육회, ‘26~27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를 위한 시민 홍보 및 서명운동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1/19 [12:35]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광주시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8일 경안시장 일대에서 26~27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시민 홍보 및 서명운동을진행했다.

 

이날 서명운동에는 장애인체육회 남윤구 상임부회장과 임직원 등 30여명과 광주시도시관리공사 체육사업처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경안시장을 찾은 시민들께 26~27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의 정당성과 광주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회 유치를 위한 지역사회의 열띤 참여와 시민 공감대 형성의 기반을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재 지하철, 버스, 대형마트 등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을 활용한홍보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기관·사회단체 릴레이 결의대회와 범시민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명운동은 시 홈페이지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관련 남 상임부회장은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유치는 단순한 체육행사를 넘어 광주시의 활기찬 체육문화를 알리고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더 나아가 광주시 장애인체육 및 선수 저변 확대의 기회이기에광주시와 함께 대회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