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의회 윤경선 의원, 오목천동 아파트 입주민 일동으로부터 감사패 수여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0 [18:02]

수원특례시의회 윤경선 의원, 오목천동 아파트 입주민 일동으로부터 감사패 수여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1/20 [18:02]

▲ 윤경선 의원이 오목천푸르지오 1·2단지, 남광하우스스토리, 청구2차 아파트 입주민 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윤경선 의원(진보당, 고색·오목천·평·금곡·호매실동)은 지난 19일 오목천푸르지오2단지, 1단지, 남광하우스스토리, 청구2차 아파트 입주민 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윤경선 의원은 지역 밀착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어려움을 경청하고,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수원시와 문제해결 및 정책 반영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감사패도 오목천동 아파트 환경개선 및 고충처리 등 윤 의원의 지역구 주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수여됐다.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은 “평소 윤경선 의원이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발전을 위하여 헌실적인 심혈을 기울여 주셨기에 입주민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