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남’ MZ 무당 솔라에 "완전 남자 기운" 걸크러쉬 매력으로 2024년 맹활약 기대!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3 [10:03]

‘맥미남’ MZ 무당 솔라에 "완전 남자 기운" 걸크러쉬 매력으로 2024년 맹활약 기대!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1/23 [10:03]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서 홍일점 MC 솔라가 “올해 재도약의 기회를 얻는다”는 점사를 받아 이에 관심이 쏠린다.

 

1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았으며,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맥미남’은 첫 번째 내 남자로 천만 영화 ’범죄도시’등에 출연한 바 있는 천만영화배우가 출연해 충격적인 치아 상태와 함께 집도 없이 차에서 살게 된 사연을 공개해 충격을 선사한다. 또한 두 번째 내 남자로 태권도 사범이었다 신내림 받은 MZ 무당이 등장해 MC 김종국에 이어 홍일점 MC 솔라의 2024년 사주를 공개해 MC들을 멘붕에 빠지게 한다.

 

이날 솔라의 사주를 봐준 MZ 무당은 “이분은 완전 남자죠. 남자”라며 마치 솔라의 기운이 전생에 장군감이었을 것 같다는 뉘앙스의 평을 하더니 “자신이 갖고 있는 텐션이 매우 높다”라고 밝힌다. 이에 솔라는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저 맞아요?”라고 다시 되묻는다고. 이어 MZ 무당은 “2024년은 솔라의 재도약의 해야”라고 말해 솔라의 미소를 불러왔다. 그간 특유의 스파클링 레몬에이드 같은 청량함과 걸크러쉬 모습을 뽐내온 솔라가 2024년 맥미남에서 펼칠 맹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MZ 무당이 입증한 솔라의 재도약의 계기가 될 ‘맥미남’의 첫 회는 어떤 내남자가 등장하게 될지 ‘맥미남’ 본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the Life 채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