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더뉴식스 성준 “어릴 때 ‘큰별쌤’ 보고 역사 배웠어요” 모범생 등극!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0:36]

'다시갈지도' 더뉴식스 성준 “어릴 때 ‘큰별쌤’ 보고 역사 배웠어요” 모범생 등극!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3/21 [10:36]

 

‘다시갈지도’ 여행친구로 출연하는 아이돌그룹 더뉴식스의 성준이 학창시절 ‘큰별쌤’ 최태성의 강의를 들으며 역사를 공부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 101회가 오늘(21일)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세계 시장 음식 배틀 특집’으로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운 오감 자극 여행지 배틀이 펼쳐진다. 서포터 김신영이 대리여행자 앤젤리나와 함께 도쿄 먹킷리스트 일본을, 이석훈이 캡틴따거와 함께 타이난 맛 도장깨기 대만을, ‘큰별쌤’ 최태성이 연국과 함께 길거리 음식의 천국 이탈리아를 추천한다.

 

성준은 이날 ‘카페사장 최준’ 부캐로 유명한 개그맨 김해준과 함께 출연해 MC 최태성을 향한 덕심(?)을 유감없이 드러낸다. 이탈리아 여행 서포터 최태성이 이탈리아의 도시 팔레르모의 역사를 설명하자 성준은 ‘큰별쌤’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우와”라고 감탄사를 연발한다.  

 

이어 성준은 “’큰별쌤’ 강의를 들으면서 역사공부를 해왔기 때문에 귀에 쏙쏙 박힌다”라며 ‘성덕’임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자 최태성도 성준에게 “모범생이야. 요즘 아이돌들 이렇게 공부해”라며 박수로 화답했다는 후문. 그러나 이를 지켜보며 긴장을 감추지 않은 김신영은 “마지막 선택을 두고 보죠”라고 견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번 ‘세계 시장 음식 배틀 특집’에서 ‘대리여행자’ 연국은 이탈리아 팔레르모 시장에만 있는 허파버거(파니 카 메우사) 먹방을 선사한다. 이에 부러움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던 성준은 “꼭 먹어보고 싶다. 육즙 나오는 걸 보니 침이 고인다”라며 침을 삼켜 허파버거의 비주얼과 맛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학창시절 역사과목을 함께 한 큰별쌤과 아이돌 모범생 더뉴식스 성준의 만남이 담길 ‘세계 시장 음식 배틀 특집’은 오늘(21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이번주는 목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월 21일(목)부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