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남' 김종국 "내 남자들 모습보니 뿌듯해" 천만배우 '무국적 내 남자' 방송 출연 후 소속사 계약! '흐뭇'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10:16]

'맥미남' 김종국 "내 남자들 모습보니 뿌듯해" 천만배우 '무국적 내 남자' 방송 출연 후 소속사 계약! '흐뭇'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3/26 [10:16]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천만배우 정우람이 ‘맥미남’ 출연 이후 소속사를 계약한 가운데 김종국이 새롭게 변화된 삶을 시작한 ‘내 남자’들에 대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어 뿌듯하다”라고 흡족함을 드러내 이목이 집중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여기에 ‘MC 군단’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함께 ‘의벤져스’가 내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오늘 26일(화) 방송되는 ‘맥미남’ 마지막회에서는 ‘메이크오버 그 후’ 편으로 그간 ‘맥미남’에 출연했던 내 남자들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내 남자들이 단순히 외모 변화뿐만 아니라 ‘맥미남’ 출연을 계기로 변화된 삶을 공개해서 기대감을 높인다.

 

그 중에서도 첫번째 ‘내 남자’로 출연할 당시 영화 ‘범죄도시’ 출연 등 천만배우 출신의 ‘무국적 내 남자’ 정우람이 ‘맥미남’ 출연 후 소속사를 얻었다는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무국적 내 남자’ 정우람은 ‘맥미남’ 첫 방송에서 의벤져스도 놀랄 정도의 심각한 치아 상태와 집도 없이 차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안타까운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정우람은 ‘맥미남’ 출연을 계기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배우의 꿈을 잃지 않는 의지를 보이며 결국 인생 첫 소속사와 새 작품 계약에 성공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소속사를 얻은 뒤 새 작품을 준비하며 이제는 ‘무국적 내 남자’가 아닌 배우로서 새 삶을 살아가는 정우람이 프로필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정우람은 “맥미남 덕분에 외모와 사람 그리고 배역을 얻었다”라며 ‘맥미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 과연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2회 출연자였던 ‘아재 내 남자’는 달라진 일상과 아울러 직장인 연극단 활동을, 4회 출연자인 전직 유명 래퍼 ‘4XL 내 남자’는 본인의 부동산 회사를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김종국은 “외모도 외모지만 내 남자들 모두 삶이 변했다”라며 “다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것 같아 고무적”이라며 내 남자들의 변화된 모습에 흐뭇함을 감추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항상 내 남자들을 향한 애정 어린 조언을 빼놓지 않았던 솔라와 완벽한 헤어를 담당했던 기우쌤 역시 “제가 다 뿌듯할 정도”, “메이크오버 후 더 달라졌다”라며 내 남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마지막회는 오늘 26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he Life 채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