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민·관 합동 청렴 다짐 결의대회 개최

전진선 군수, “신뢰받는 군정 펼칠 것”…청렴 실천 다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9:26]

양평군, 민·관 합동 청렴 다짐 결의대회 개최

전진선 군수, “신뢰받는 군정 펼칠 것”…청렴 실천 다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5/23 [19:26]

▲ 전진선 군수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군꽃인 진달래 묘목에 물주기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양평군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양평군이 23일 강상다목적복지회관에서 청렴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민·관 합동으로 청렴 다짐 결의대회를 열고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민·관 합동 청렴 다짐 결의대회는 청렴 실천 의지를 확고히하고 청렴 문화 분위기를 조성해 군민에게 신뢰받는 군정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진선 군수는 공직자, 양평군의회, 관내 유관기관인 양평지방공사, 양평문화재단, 세미원을 비롯해 민간단체인 양평군이장협의회, 양평군주민자치위원회, 양평군새마을회, 양평군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양평건축사회, 양평측량협회관계자 등 참석자 200여 명과 함께 청렴 실천을 다짐했다.

 

행사는 강상초와 양평중 학생으로 구성된 사물놀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양평군 새내기 직원의 청렴다짐 선서문 낭독, 군꽃인 진달래 묘목에 민관 단체장 물주기 퍼포먼스에 이어 감사사례 교육, 청렴교육 순으로 약 두시간 동안 진행됐다.

 

전 군수는 개회사에서 “청렴은 군민이 행복한 양평으로 나아가기 위한 가장 근본적인 가치인 만큼, 민관이 함께 청렴을 선도하자”고 말하며 청렴 의지를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