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 관내 국제교류 관계기관 간담회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7/15 [14:16]

평택시국제교류재단, 관내 국제교류 관계기관 간담회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7/15 [14:16]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지난 12일, 관내 주요 국제교류 관련 기관 및 단체들과의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평택시의 국제교류 저변 확대와 사업 다변화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으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이 공유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평택시 8개 공공기관(경기도국제교육원,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평택산업진흥원,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문화재단, 평택시청, 평택복지재단, 평택시국제교류재단), 3개 대학(국제대, 평택대, 한경국립대), 1개 민간단체(평택국제교류협회) 관계자 등 국제교류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한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기관별 국제교류 대표 사업 및 협력 가능 사업을 소개하며, 연계하여 향후 협력 가능 사업 및 아이디어 등의 의견을 교환했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정종필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평택시의 국제교류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하고, 지역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협력 기회를 발굴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국제적으로 평택을 알리고, 기관별 특성을 살리는 국제교류를 추진함에 있어, 우리 재단이 국제교류 코디네이터 역할을 담당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관내 국제교류 관계기관들과 협력하여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마련하고, 이를 바탕으로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