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김동훈 의원, 별내역 접근성 향상을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5:39]

남양주시의회 김동훈 의원, 별내역 접근성 향상을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8/27 [15:39]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남양주시의회 김동훈 의원(국민의힘, 자치행정위원회)은 지난 23일, 8호선 별내역 접근성 향상을 위해 주민간담회(별내면,별내동)를 개최햇다.

이번 간담회는 별내면연합회, 별내발전연합회, 별내시민단체 및 아파트입주자 대표 등 지역 주민들이 참석하여 지역의 대중교통 문제를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가 됐다.

간담회에는 별내지역 마을버스 운수업체 대표와 남양주시 교통국 대중교통과 담당자도 참석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주민들은 ▲별내면 청학리~별내역 신규노선 구축 ▲서울버스의 별내역 경유 ▲기존 마을버스의 증차 및 배차간격 조정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보다 나은 대중교통 환경을 위한 요구를 전달했다.

이번 간담회를 주최한 김동훈 의원은 “대중교통은 시민들의 이동을 돕는 혈액과 같아서, 건강한 남양주시를 위해서는 대중교통이 원활하게 순환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별내선 접근성 개선을 위한 신규노선 확보와 증차 그리고 배차간격 단축과 노선 최적화를 통해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들은 다각적인 방향에서 검토할 예정이며, 김동훈 의원은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