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석양보다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3/25 [09:47]

배우 박시연, 석양보다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김정화 | 입력 : 2019/03/25 [09:47]

 

 

 


배우 박시연이 석양보다 눈부신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예능,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9 SS 컬렉션 'FLOW'의 일부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엠주의 2019 봄/여름 컬렉션 ‘Flow’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은은하게 물결이 이는 바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다가 보여주는 모습들을 추상적으로 그려낸 이번 컬렉션은 특히 물결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선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늦은 오후 쏟아지는 석양을 맞으며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에 찬 눈빛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얼리와 박시연만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박시연은 추위가 채 가시지 않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 얇은 옷 차림새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주얼리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로 매 순간 완벽한 컷을 탄생시켜 연신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시연은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