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정흥범, 원유민, 엄정룡 의원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5/28 [16:11]

화성시의회 정흥범, 원유민, 엄정룡 의원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9/05/28 [16:11]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화성시의회 정흥범(자유한국당, 다 선거구), 원유민(더불어민주당, 마 선거구), 엄정룡(더불어민주당, 바 선거구) 의원이 28일 오전 10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의정활동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 중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시상하여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에 기여하고자 실시한 것으로써 총 10개 분야 74명의 의원에게 수여되었다.

 

정흥범 의원은 시민이 제기한 민원에 대해 법령검토는 물론 현장조사를 통한 원인분석과 해결책 도출에 적극 힘쓴 결과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원유민 의원은 대규모 재정집행에 대하여 심도있는 사전검토와 건전한 문제제기 및 대안제시를 통해 집행부의 정책방향과 집행상황을 꼼꼼히 살펴본 결과 예산절감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엄정룡 의원은 화성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하여 현장방문 및 유관기관들과의 정책간담회를 통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최적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화성시의회 위상강화 및 시민 권익 향상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의정연구 발전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