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5/28 [16:21]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9/05/28 [16:21]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수원시의회(의장 조명자)는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4차 정례회의를 개최한 가운데 수원시의회 7명의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의원은 주민참여 소통분야에 이희승 의원, 지역현안 해결분야에 강영우 의원, 의정활동 분야에 김호진 의원, 공약실천 분야에 김영택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 조미옥 의원, 행정감사 분야에 송은자 의원, 예산절감 분야에 최인상 의원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희승 의원은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이 의정활동을 이어가게 해주는 원동력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강영우 의원은 “진정한 수상자는 의정운영에 관심을 주시는 시민여러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지역현안해결을 위해 노력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호진 의원은 “본인보다 더 좋은 의정활동을 펼치는 분이 많다”며 “동료의원과 상호존중하고, 집행부와는 긴밀한 소통을 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영택 의원은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수원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성실하고 열린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미옥 의원은 “지역경제가 살고 시민들의 삶이 윤택해지는 것은 시민행복의 필요조건이므로 항상 현장에서 시민들의 생활현장을 둘러보고 실질적으로 시민의 삶을 향상시킬 방법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송은자 의원은 “이번 수상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보편적 가치인 시민의 안전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초심에 대한 격려인 것 같다”며 “더욱 시민과 현장에 가까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