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2019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13:21]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2019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9/06/16 [13:21]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는 장인수 의장이 서울 국회의원 회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탁월한 의정활동으로 국가 및 의회 발전에 공헌한 점이 인정받아 ‘2019 의회발전 공헌대상’의 우수의원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연합회, 대한방송연합뉴스, 선데이뉴스 등이 주관한 행사로 국내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에서 대한민국 사회 발전을 이끌어가는 분들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의회발전 공헌대상으로 선정된 장의장은 의정활동 기간 동안 지방정부를 이끌고 나가는 동력이자, 근간인 조례를 정비해서 합법적이고 합리적 행정운영을 통해 예산 낭비요인을 없애고자 총 37건의 대표·공동 법률안 발의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은 물론, 2014년 7대 의정활동 전부터 지역구에 속해있는 10개 초등학교를 1주일 단위로 동별 순회하며 신호등 앞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도록 꾸준히 교통지도 봉사활동을 현재 8대의원으로 재선하면서 까지도 녹색아버지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 오고 있으며, 8대에 재선되면서 전국 최연소 의장으로 2019년을 봉사하는 해로 정하여 1월부터 6월 현재까지 매달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인수 의장은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기쁨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젊은 사람들이 정치하기 힘든데 가장 젊은 시의회 의장으로 더욱더 열심히 국가와 지역을 위해 일하라고 주는 상인만큼 시민의 편에서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한 덕분에 과분한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늘 지방자치의 발전 뿐 아니라 더욱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체감 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모든 리더들을 대표할 수 있는 인물로서 21세기 상생과 화합의 시대를 맞이하여 미래와 국가발전을 위한 정치·경제·문화예술·언론진흥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구성원들의 귀감이 되는 파워리더들을 대상으로 대상선정위원회의 선정위원들이 공정한 심사와 절차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공헌도가 높은 단체·기업·인물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