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영업 및 인턴사원 모집

김현진기자 | 기사입력 2015/01/08 [11:08]

FC안양, 영업 및 인턴사원 모집

김현진기자 | 입력 : 2015/01/08 [11:08]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2015년을 함께할 능력 있고 진취적인 영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FC안양의 영업 및 인턴사원 모집은 급변하는 프로축구산업 환경에 발맞춰 구단 내부 역량을 키우고 구단의 중, 장기 비전 및 목표를 함께 이뤄나갈 인재를 뽑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부문은 소상공인후원회 유치 및 연간회원권 판매를 담당할 영업부문, 축구단 업무 전반을 담당할 인턴 부문으로 나눠서 오는 12일(월)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서류심사에 합격할 경우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여부를 검증하기 위해 오는 14일(수)에 면접시험을 치르고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FC안양 박영조 단장은 “시민 구단은 재정 자립과 축구단의 고유한 가치를 팬들과 공유해야하는 임무를 갖고 있다. 이런 목표를 함께 달성하기 위해 진취적인 인재를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프로축구산업 환경에 정면으로 부딪힐 수 있는 뜨거운 열정과 진심을 가진 지원자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업 및 인턴 사원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C안양 공식 홈페이지(www.fc-anyang.com)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