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광교2차e편한세상 경로당 ‘엄지척! 칭찬경로당’선정

김현진 | 기사입력 2019/12/31 [09:21]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광교2차e편한세상 경로당 ‘엄지척! 칭찬경로당’선정

김현진 | 입력 : 2019/12/31 [09:21]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은 31일 광교1동에 위치한 ‘광교2차e편한세상’경로당을 2019년 하반기‘엄지척! 칭찬경로당’으로 선정했다.

 

‘엄지척! 칭찬경로당’은 프로그램 운영·자원봉사활동·보조금 운영 등 3개 분야 10개 항목에 대하여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경로당으로서, 매월 추천을 받은 칭찬 경로당 중 현장 확인을 통해 최종 선정된다.

 

광교1동 광교2차e편한세상 경로당(회장 박상철)은 요일별로 자체 동아리를 활발히 운영하고 보건소 등 타 기관과 연계하여 방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함으로써 회원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주민들과 함께 건강 걷기대회, 인사·절약 캠페인을 진행하고 단지 내 유아·초등생 대상 운동회, 사랑나누기 축제를 개최하는 등‘3세대가 함께하는 경로당’을 표방하며 지역 주민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상철 경로당 회장은 “‘웃고 운동하고 봉사하자’라는 목표 아래 경로당 회원들 모두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위한 포근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