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병무청, 토크콘서트 적극 추진

동서울대학교 등 9개 대학과 일정 등 협의 진행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6/01/27 [16:41]

경인지방병무청, 토크콘서트 적극 추진

동서울대학교 등 9개 대학과 일정 등 협의 진행

모닝투데이 | 입력 : 2016/01/27 [16:41]

경인지방병무청(청장 송엄용)이 전년도에 체계적인 병무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서울대학교 등 9개 대학과 지방병무청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인지방병무청 관계자에 따르면 경인지방병무청은 입영적체 등 현안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대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으로 병무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작년 7월부터 관내 대학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해왔으며, 그 일환으로 병무홍보의 날에 맞춰 3회에 걸쳐 지방병무청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올해는 작년보다 토크콘서트 진행 횟수를 더욱 늘리고, 사전공연으로 사회복무요원 재능 기부 공연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병역이행자에 대한 자긍심도 고취시키는 등 토크콘서트운영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따라서 경인지방병무청은 3월에서 6월달에 실시할 예정인 4번의 병무홍보의 날 행사를 모두 토크콘서트로 진행할 계획이며, 업무협약을 체결한 9개 대학과 구체적인 일정 등에 대하여 협의를 진행 중이다.    

송엄용 청장은 "대학생들과 토크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대학생들에게 병무행정을 제대로 알리고, 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공감함으로써 대학생활과 병역이행이 유기적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