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재)하남교육재단, 청소년 건전문화 형성 위해 ‘맞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3/09 [14:53]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재)하남교육재단, 청소년 건전문화 형성 위해 ‘맞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3/09 [14:53]

▲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재)하남교육재단, 청소년 건전문화 형성 위해 ‘맞손’     ©하남시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재)하남교육재단(이사장 김상호 하남시장)과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민정)이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손을 잡았다.

 

9일 시에 따르면, 두 기관은 덕풍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하남시청소년 건전문화 형성과 청소년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청소년 축제, 정책학교 및 동아리 운영 등 하남시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청소년교육 지원 사업, 경기도 꿈의 학교,마을특성화사업 등 하남시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기 위한 사업을 주요협력과제로 추진한다.

 

(재)하남교육재단 관계자는 “덕풍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하남시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민정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수 있게 되어 하남시 청소년들이 건강한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