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 의왕시진로지원센터는 관내 고2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면접대비 전략을 구체화 시킬 수 있는 모의면접지원사업인‘면.대.Class(면접 대비반)’참가자를 모집한다.
‘면.대Class’프로그램은 다양하고 정확한 입시관련 정보를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면접대비 전략을 구체화하고, 입시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청소년들이 모여 자신의 면접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면.대Class’주요 활동으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신뢰감을 주는 스피치·보이스 트레이닝, 다양한 면접 대응법 등 면접대비 전략을 구체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10회를 지원하게 된다.
이호석 진로지원센터장은“면.대.Class가 입시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의 전략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입시를 준비해야하는 지역 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면.대Class’는 오는 3월 2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4월 2일과 3일 최종면접 후 15명의 청소년을 선정할 예정이다.
‘면.대Class’신청은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지원센터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