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영미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보육특별위원장 임명 및 2급 포상 수상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0/01 [12:09]

천영미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보육특별위원장 임명 및 2급 포상 수상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1/10/01 [12:09]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천영미 의원(더민주ㆍ안산2)이 더불어민주당경기도당에서 2급 포상을 수상하고 보육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임명됐다.

 

천영미 의원은 전국 최초로 「경기도교육청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를 발의해 감염병에 대한 교육청 차원의 체계적인 대응시스템 갖출 수 있도록 법적 근거를 마련해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보호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을 받아 2급 포상을 수상했다.

 

수상에 이어 천 의원은 3선 도의원으로서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과 보육 분야의 전문성을인정받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보육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돼 박정 도당위원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천 의원은 “감염병 발생으로 교육시스템이 위협받고 학생들의 안전과 교육권이 침해되는 상황을 개선하고자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2급 포상에 대한 소감을 전하고, “보육특별위원장으로 임명된 만큼 부모와 영유아, 보육교사 등 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기도 특성에 맞는 보육정책 발굴에 힘쓰겠다”며 위원장으로서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