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김재균 의원(더불어민주당ㆍ평택2)은 2일 평택시사신문이 주관하는 제6회 평택봉사대상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6회 평택봉사대상’은 평택시사신문사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봉사자를 발굴하고,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는 사람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명이 선정됐다.
김재균 의원은 제4~7대 평택시의회 의원을 지내고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으며 평소에 연탄배달봉사, 불우이웃돕기 김장행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안내봉사 등 어려운 이웃들과 소통하며 봉사활동 및 위문격려 등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2018년 7월부터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경기도 지역혁신교육포럼 설치 및 운영 조례안」 제정 등 활발한 입법 활동으로 교육 자치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 하였으며, 행정사무감사 중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장의 공석에 따른 업무공백 실태를지적하고 이에 대한 대책마련을 촉구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김재균 의원은 “평택시민과 경기도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의정활동으로 상을 받게돼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도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6회 평택봉사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