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창립 2주년 기념 도민 투표 실시27일 창립기념 행사 때 최종 우수작 선정 등 서비스원 페이스북 온라인 방송 예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영, 서비스 분야별로 작년 자체 업무성과와 우수사례를 발굴해 경기도민와 이해관계자들에게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본부와 소속시설에서 제출한 총 25건의 사례 중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8건의 우수사례에 대해 2차 홈페이지 사전 투표를 실시하고 최종적으로 창립기념 행사에서 3차 발표와 심사를 진행한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되는 창립 기념 행사에서 우수사례 경진대회 최종 우수작 선정 등 서비스원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송출할 예정이다.
최종 우수작은 사전 홈페이지 투표(10%)와 행사 당일 온라인 현장투표(10%), 심사위원 평가(80%)를 합산한 점수로 선발할 계획이다.
이화순 경기도사회서비스원장은 “작년 한 해 경기도민이 행복한 돌봄기본권 실현을 위해 노력한 기관의 공공 돌봄사례를 살펴보고 좋은 사례가 널리 확산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오는 1월 29일 창립 2주년을 맞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